실손보험 청구서류 청구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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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BL생명 (알리안츠) 실손보험 청구서류 및 청구방법

ABL생명 (알리안츠) 실손보험 청구서류 및 청구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.

 

암보험 / 치아보험 / 태아보험 / 어린이보험 등 정말 많습니다

그 중에 오늘은 실손의료비보험 청구서류와 청구방법에 대해서 쉽게 정리를 했습니다.

 

실손의료비 (실비) 청구서류는?

 

◆ 입원 시 필요한 서류
1. 진단서 (진단명, 입 / 퇴원기간 포함)
2. 입 / 퇴원 확인서 (병명 포함)
3. 진료비 영수증
4. 진료비 세부내역서

◆ 통원 시 필요한 서류
1. 통원 확인서 (통원일 포함)
2. 진단서 (질병분류코드 / 통원일자 포함)
3. 진료비 영수증
4. 진료비 세부내역서

◆ 처장조제 시 필요한 서류
1. 약제비계산서 (일자별/진료과별 구분)
2. 처방전 (질병분류기호 포함)

 

공통서류 (보험금청구서) 출력방법

ABL 공식 사이트 -> 상단 카테고리 (고객센터) -> 사고보험금 청구 및 접수 안내 -> 사고보험금청구서 클릭 

 

보험금청구서 / 치과치료확인서 파일 첨부하였습니다.
참고 부탁드립니다.

 

보험금청구서_ABL.pdf
0.40MB
치과치료확인서_ABL.pdf
0.16MB

 

 

 

 

손의료비 (실비) 청구방법은?

 

1. FAX접수 
2. 인터넷접수 
3. 모바일접수 
4. 우편접수 
5. 방문접수 

ABL 알리안츠 생명보험 고객센터 1588-4404 연결 후 5가지 방법 중에 원하시는 방법 1가지 선택 후 말씀하셔서 해당 방법에 대해서 체크 후 접수만 하시면 됩니다.
쉽죠? 

 

 

지금까지 ABL생명 (알리안츠) 실손보험 청구서류 및 청구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

 

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. 감사합니다.

 

ABL생명 (알리안츠) 실손보험 청구서류 및 청구방법 작성 끝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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